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가장 아래로 이동

안녕하십니까? 대표이사 구본열입니다.

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삼성화재애니카손사는 삼성화재의 자회사로서 자동차보험 가입자들의 자동차 사고 시 발생된 차량,재물피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설립된 손해사정 전문회사입니다.

전문회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저희 400여명의 손해사정사를 포함한 약 1,300여명의 직원들은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있으며, 전국 20개 부, 120개의 보상센터와 약 983여 개의 삼성 화재 우수정비업체 네트워크를 통해 자동차 사고가 발생할 경우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든 가장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삼성은 뭐가 달라도 달라~! 역시 삼성이야!

이러한 노력의 결과, “역시 삼성이야!”라고 말씀해주시는 고객이 하나 둘 늘어가는 것을 보며 고객의 이익도 보호하고, 사회에도 기여한다는 보람을 느낍니다. “국내 최대의 손해사정 회사”라는 것보다는 삼성화재애니카손사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만족을 줄 수있다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더 큰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.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보다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저를 비롯한 전 직원들은 항상 최고의 실력을 배양하고 다듬어 고객 여러분께 헌신적인 서비스를 할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.

대표이사 구본열

TOP